Stargazer

[C++ 강좌] Intro. 자기소개 및 강좌 계획 본문

프로그래밍/C언어, C++

[C++ 강좌] Intro. 자기소개 및 강좌 계획

COM2IT 2014. 10. 4. 14: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

다다음날이 시험이긴 하지만 ㅋㅋ

아무튼 C++에 대해 강좌 해보려고 합니다.

 

전 아직 16살인 남자 정보보안전문가 지망생입니다.

뭐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도 꿈이기도 합니다.

(아 며칠후에 시험 봐야하는데 이 글을 쓰고 있네ㅋ

디미고 지망생이기도해서 걱정이 좀 많네.ㅋ)

 

아무래도 만들기를 좋아하다보니

어려서부터 제작하고 만들고

뭐 이런 것들을 많이 좋아 했는데

 

어느날 바이러스라는게 내앞에 딱 나타나서는

절 이렇게 만들었죠.

 

"바이러스는 어떻게 만들까?"

 

이렇게 시작한 것이 점점 깊어지다보니

해킹의 꿈이

점점 커지더니

꿈이 어느날 갑자기 정해진 것처럼

제 꿈이 정보보안전문가로

되어 있었습니다.

 

왠지 재밌을 것 같아서 시작한것이

제 꿈이 되다니...

 

저도 잘 안믿깁니다.ㅋㅋ

근데 요즘에는 프로그래밍

다시말해 프로그램을 만드는것이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해킹을 하기 위해선

우선적으로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컴퓨터를 이해하고

인터넷을 이해하고

사람을 이해 해야하는데

제가 생각 하기엔 가장 먼저 해야할것이

바로 이 프로그램을 만드는것이 아닌가하고 생각합니다.

 

자 뭐 자기소개는 이쯤해두죠

 

강좌는 제가 내키는대로 하기로 했습니다.

 

...

 

강좌를 할때 기분이 별로면 시간만 가고 하고 싶지도 않잖아요?

하지만 맘 내킨다는 말은

하고 싶지 않을때는 안하고

대부분은 거의 매일 하다시피 한다는 말입니다.

 

무슨 뜻인지 아셨죠?

 

아무튼 오늘은 소개와 계획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음 포스팅은 시험 끝난 후에 뵙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