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gazer

[cuda] torch.cuda.is_available() false 문제 해결 본문

인공지능/Issue

[cuda] torch.cuda.is_available() false 문제 해결

COM2IT 2023. 4. 18. 22:20
반응형

mmdetection을 사용하려고 보니까, 1에폭 학습하는데 하루가 지났는데도 안되길래 보니까

torch.cuda.is_available()이 false더라

진짜 너무 화가 나는데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서, 방법을 4시간 찾아서 조지는데 해결이 안되서

이부분은 재설치로 해결하기로 했다.

 

내가 알기론 거진 대부분 문제는 torch, cuda, cudnn, python 간의 버전호환의 문제이다.

본인은 torch 재설치를 위해서 지우고, 새로 깔때 11.8버전인 cuda버전에 맞게 설치하니 해결되었다.

 

conda install pytorch torchvision torchaudio pytorch-cuda=11.8 -c pytorch -c nvidia

 

그런데 새로운 문제가 나왔다.

 

RuntimeError: ms_deform_attn_impl_forward: implementation for device cuda:0 not found.

 

이건 또 무슨 해괴망측한 코드인지 해결부터 해야겠다...

할거 많은데 망한듯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