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gazer

인생정체기 종료 기원글 본문

자유게시판

인생정체기 종료 기원글

COM2IT 2022. 3. 25. 11:05
반응형

간만에 이전 블로그나 돌아보고 왔는데,

지금까지의 나는 도대체 무엇을 배웠고, 뭘 했는지에 대해 회의감이 심하게 들었다.

내가 네이버 블로그를 그만둔지, 이미 시간은 7년이란 시간이 흘렀다.

이미 강산은 한번 바뀌었다.

나만 멈춰있는 기분이었다.

 

지금이야 이런 부정적인 감정에 대해 대처가 가능하지만,

이전의 대략 4년이란 시간을 은둔형 외톨이로 살아왔었던 시간들이 너무 아깝게 느껴진다.

 

더 노력하지 못했음을 안타까워 한다

그렇지만 되돌릴수는 없는 노릇이다.

 

모든 사람들이 다 잘되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내가 그런 사람임을 받아드려야한다.

 

받아드리고 그저 나의 속도에 맞게 앞으로 가야만한다.

타인에게 열등감을 느낄 필요가 전혀 없다.

남도 굉장하지만, 나 또한 대단한 사람이라는 걸 알기 때문이다.

 

그저 내가 오늘 더 성장했는가

그것만을 바라보면 될 뿐이다

반응형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나의 블로그를 들어와 보았다  (0) 2018.09.04
Comments